늘 좋은 강의 감사 드립니다.
케이블실(2병)과 전기실(3병)은 약제가 동시에 방출 한다고 했으나
저장용기가 각각실로 저장되여 있어 화재 발생시 2병과 3병이 나누어서 개방되므로 선택밸브가 4개로 되어야 되지 않을까
해서 질문 드립니다
2024-07-17 16:17:00
안녕하세요. 회원님. 저장용기가 저장용기실에 모여있기 때문에 약제가 동시에 방출된다면 선택밸브는 전기실과 케이블실에 1개만 필요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