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선택밸브 개수 산정

작성일: 2024-07-16 15:42:21

늘 좋은 강의  감사 드립니다.

케이블실(2병)과 전기실(3병)은 약제가 동시에 방출 한다고 했으나

저장용기가  각각실로  저장되여 있어 화재 발생시 2병과 3병이 나누어서 개방되므로 선택밸브가 4개로 되어야 되지 않을까 

해서 질문 드립니다

COMMENTS

2024-07-17 16:17:00

안녕하세요. 회원님.

저장용기가 저장용기실에 모여있기 때문에 약제가 동시에 방출된다면 선택밸브는 전기실과 케이블실에 1개만 필요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