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문제 답은 바를 안붙이는데 출력식보면 회로에 바를 붙이는게 맞지 않나요?

작성일: 2024-07-23 11:29:57

문제 답은 바를 안붙이는데 출력식보면  회로에 바를 붙이는게 맞지 않나요?

COMMENTS

2024-07-24 11:29:0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말씀하신 것이 가장 정확한 표현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혼용하여 쓰기 때문에 비접점 그림만 잘 그리신다면, 비접점 작성하실 때, 바를 표현하는 유무는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