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압기의 부하 분담비 (A:B=3:2) 구하고
1) A 변압기가 전용량 운전할 때 B 변압기 분담 부하: 166.67KVA
2) B 변압기가 전용량 운전할 때 A 변압기 분담 부하: 300KVA
B 변압기가 전용량 운전한다고 가정했을 때에는 A 변압기가 과부하 운전을 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최대 병렬 합성용량은 250+166.67=416.67KVA 라고 적어도 될까요
2024-07-25 09:32:2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