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전기기사필기시험(이론은 다 학습함) 했으나 이번에 떨어져서(설비기준에서 과락….ㅠㅠ)
내년초에 다시 시험볼 예정이고 이제 곧 졸업이라 취준을 생각하다 전기직 군무원을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전기직이 소수직렬이기도하고 군무원은 아에 강의가 없더라구요 .. 합격수기보니
기사필기 + 공무원 강의로 많이들 공부하시는거같은데
공무원강의와 군무원 강의가 많이 다를까요 ?
공무원은 전기이론, 전기기기 이고 군무원은 전기공학, 전기기기이더라구요.
다산에듀 공무원강의로 학습이 가능할까요 ?
학습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
2024-07-31 09:02:0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기사 개념강의와 공무원 기출문제로 준비하셔도 됩니다.
현재 다산에듀에서 최근 군무원 기출에 대한 해설영상도 있습니다.
아래 영상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