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2 08:34:28
안녕하세요. 회원님.
1. 설계농도가 34% 이상인 방호대상물인 경우에는 소화약제량에 보정계수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2. 용기수를 선정하는 것은 각 실별로 필요한 약제량을 구해서 1병당 충전량으로 나누어주면 용기수가 나오게 됩니다.
3. 실제로 방사되는 이산화탄소는 약제에 있는 소화약제가 방출되기 때문에 1병당 충전량에 병수를 곱해서 소화약제의 질량으로 적용합니다.
2024-08-09 00:44:54
이글에서2번에제가물어볼게더있습니다.만약여러실에용기수를구했을때그실중에용기수를산정해야된다면최대로한다.이조건은어디에서나오는건가요?시험치고나서보니여러실중최대를적용해서계산하여그림을그리는걸로가채점하시는분글에서본거같아글드립니다.문제는표면화재중이었습니다.표면화재에서여러실중에서최대로적용하여그용기수를산정한다면심부화재도최대를적용해서산정하면되나요?만약그렇다면최소를적용하여산정할때의기준최대를적용하여산정할떄의기준이두가지의차이점이있을까요?
2024-09-01 20:33:51
용기수는항상최대로적용합니다
저장용기수가가장많은곳을적용해서
산정해야지만화재시진압이가능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