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간전압이 Va-Vb라고 하시는데 이 부분이 이해가 안가네요 ㅠ
2024-08-09 08:57:3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선간전압은 Vab는 a상과 b상에 걸리는 전압, 즉 a의 상전압과 b의 상전압을 빼주시면 됩니다:) 따라서 Vab=Va-Vb로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