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6 19:43:51
제어반 기구는 비스로 본인이 설치하고 해야 합니다
언제 시험보는 데요
저는 구월일일 에보는데요
한번 낙방 했거든요
뭐든지 물어 보세요
아는데 까지답변드릴 께요
2024-08-27 10:43:25
혹시 새들이나 피스 같은 소모품도 가져가야 하나요?
2024-08-27 13:03:35
새들 이나 피스같은 소모품은 현장에서 다지급이되요
혹시 언제 시험인데요
혹시 궁금 한게 있으면 전화 한번주세요
저는 고덕동 에 살아요
2024-08-27 16:03:52
9월 3일날 시험입니다. 궁금한건 다 해결 됬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