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2013년 2회 26번

작성일: 2024-08-29 13:36:37

단위가 kWh 이니까, h에 해당하는 시간을 곱해줘야 하지 않나요?

COMMENTS

2024-08-30 08:48:4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아무런 조건이 없을 경우 1시간을 기준으로 전력량을 나타내게 됩니다.

즉, 전력량 P × t에서 t = 1(1시간)으로 나타내어 계산한다.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