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24-09-02 15:20:51


이미 계산되어 있는 부분이지만  논리식이 어려워서 혼자 풀어보려고 해봤는데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ㅠ

4개씩 나오니까 벙찌네여..

X 출력의 간소화한 값을 얻으려면 어떻게 풀어야 될까요?

COMMENTS

2024-09-03 09:27:3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X에 대한 논리식에서 첫번째, 두번째 항의 공통인 A₁(bar)A₂A₃를 묶으며,

세번째, 네번째 항의 공통인 A₁A₃A₄를 묶어

X = A₁(bar)A₂A₃(A₄(bar)+A₄) + A₁A₃A₄(A₂(bar)+A₂) = A₁(bar)A₂A₃ + A₁A₃A₄

= A₃(A₁(bar)A₂ + A₁A₄)가 되겠습니다.

2024-09-03 14:15:21

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