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순모 회원입니다 저는 송건웅 강사님이 강의 하는 전기기능사 강의를 듣고 9월8일 산압인력공단에서 실시하는 전기기능사 이론 시험에 합격을하고 오늘부터 전기기사 공부를 합니다.송건웅 강사님 고맙고 감사 합니다.
2024-09-10 11:09:33
안녕하세요. 회원님.
결실을 맺는 과정에 작게나마 도움드릴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그간 공부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준비하시는 기사 시험도 도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