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2013년2회13번 계산과정 문의

작성일: 2024-10-03 20:14:53

노고가  많으십니다

조건에 보면  단위에 대한 언급이  없는데 

단위가 kpa로  계산이 되어서요

다른  유사문제는 대부분 mpa로  값을  구하라고  조건에  주어  졌는데 

이 문제 에서는  특별히 조건이 없는데 kpa 로  답이 구해져 궁금합니다


COMMENTS

2024-10-04 09:20:44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제에서 요구하는 단위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kPa 또는 MPa로 구하셔도 무방합니다.

편하신 단위로 계산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