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후강전선관 정격/AF AT 정격으로 나타내야되는지에 대한 질문

작성일: 2024-10-09 17:13:20

안녕하세요. 

차단기 용량이나 전선 단면적은 계산 후 정격 용량으로 나타내주어야 된다고 알고 있는데, 

후강전선관이나 AF AT의 경우, 문제에서 정격용량이 주어지지 않았을 경우에도 정격으로 나타내야 할까요?

COMMENTS

2024-10-10 09:51:3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정격으로 답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