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단기 용량이나 전선 단면적은 계산 후 정격 용량으로 나타내주어야 된다고 알고 있는데,
후강전선관이나 AF AT의 경우, 문제에서 정격용량이 주어지지 않았을 경우에도 정격으로 나타내야 할까요?
2024-10-10 09:51:3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정격으로 답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