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할로겐화합물및불활성기체방출계수

작성일: 2024-10-11 19:16:09
원래할로겐화합물
방출계수는a,c:1.2
B:1.3이었는데
이번에유투브에올라오는거보니
개정되서
a:1.2
b:1.3
c:1.35로바꼇다는데이기준이
이번년도마지막시험에도적용되서나오나요?

COMMENTS

2024-10-14 09:00:37

안녕하세요. 회원님.

해당 내용은 24년 8월 1일부터 시행이기 때문에 3회 시험을 치르는 11월 2일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이번 3회 시험부터 적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