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2014.1회 4번

작성일: 2024-10-13 12:20:10

(1)번의 결선도를 그리는 문제에서 접지를 두개로 P2랑   1L,3L을 접지  했는데

접지하나만으로 P2,1L,3L을 다 묶으면 틀린답인가요?

COMMENTS

2024-10-14 10:00:0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같이 접지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