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측을 엇갈리게 그려도 순환구조만 되면 상관없나요 ?
2024-10-16 09:33:4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델타 결선은 "순환구조"로만 그려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영상을 꼭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