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54.2강
[제어반작업] 제어반 회로 결선 (p.32~34) 강의에서
FUSE 1차측을 황색전선을 사용해 결선을 하고
56.1강
제어반 실격사유 (p.46) 강의에서
최근 트렌드가 FUSE 1차측 전선을 황색전선으로 결선하라고 요구사항이 바뀌었다고 말씀하셨는데
Q-NET의 공개문제 수험자 유의사항 13항에 보면
"13) 퓨즈홀더 1차 측 주회로는 각각 2.5 mm2(1/1.78) 갈색과 회색 전선을 사용하고"
으로 되어 있습니다.
실제 시험에서는 어떻게 결선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수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