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24-10-16 11:34:01

문제 풀때 계산과정 중에서도 단위를 틀림없이 잘써야되나요?? 단위안쓰고 숫자로만 계산후 마지막답에만 단위잘쓰는건안되나요?

COMMENTS

2024-10-17 08:45:42

안녕하세요. 회원님.

계산과정에서는 단위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최종답안에는 단위를 적어야 하는데 문제에 단위가 명시되어 있으면 최종답안에는 단위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