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유지를 Ry 로 해야하는지 T 로 해야하는지 어떻게 구분하나요??
2024-10-17 09:41:1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반드시 T로 자기유지를 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즉, 교재의 회로만 정답이 되는 것이 아니라 Ry나 다른 릴레이로 자기유지를 해서 문제에 주어진 동작사항에만 문제가 없다면 정답인정됩니다. 이 문제의 경우도 Ry로 자기유지 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