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공사실기 기출 18년 2회

작성일: 2024-10-17 06:03:16

실기 단답요약에서는  전환개폐기 라고만 되어있는데

기출문제에서는 자동전환개폐기라고 되어있네요.

그냥 전환개폐기라고 쓰면 틀리나요?

COMMENTS

2024-10-17 09:54:2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자동전환개폐기, 전환개폐기 둘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