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 친부분 B접점이므로 완전히 붙여서 그려야 되는거 아닌가요?
2024-10-21 09:24:2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일반적으로 b접점의 경우 말씀하신대로 완전히 붙여서 그리는 것이 맞습니다.
다만,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 이후 특정 기기 및 모바일 앱에서 질의 응답 첨부파일 업로드건 관련해서 잘 등록되지 않는 사례가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오류 해결될 수 있도록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으로.. 질문자님이 첨부해주신 파일이 확인되지 않아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PC로 업로드해주시거나,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질의해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습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