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에서 스텝전류라는 용어가 나오는데 이것이 무엇인가요?
기출문제도 풀다보면 비슷한 과도현상 유형문제에서 스텝전압이라는 용어가 나옵니다.
물론 그때에도 크기가 Vs로 주어졌다거나 크기값이 주어지는데 일반적으로 크기값이 주어지는 것인가요?
2024-10-21 13:46:0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구형파 전류, 전압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직류 형태로 공급되는 전압 전류를 얘기합니다.
2024-10-21 14:22:33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