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정답적을때

작성일: 2024-10-19 20:55:35
정답을작성할때계산식만적어도되나요?
아니면Q=계산식
위처럼Q라는기호가들어가야정답처리로되나요?

COMMENTS

2024-10-21 08:33:35

안녕하세요. 회원님.

계산과정에서 계산식을 작성할 때 Q라는 기호를 생략하셔도 무방합니다.

계산식이 정확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