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400m2 미만 시 계산

작성일: 2024-10-21 01:01:34
  1. 면적에 1m3/(m2xmin)  곱해주셔야된다고 하셧는데 곱해주는 값이 1이라 나오는 값자체는 똑같은데 단위때문에 곱하는건가요?
  2. 계산과정에 꼭 적어야되는건가요??

COMMENTS

2024-10-21 09:13:14

안녕하세요. 회원님.

1은 곱해도 값이 변하지 않기 때문에 곱하는 것이 무의미합니다.

하지만 계산식에는 1을 곱해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단위 때문인 것은 아니지만 1을 적으면 이 문제를 제대로 이해하고 풀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