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류 분권전동기에서 기동시 회전 N이 0이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2024-10-28 08:44:1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정지시와 기동시는 물리적으로는 동일한 상황이라고 생각해주세요. 따라서 속도가 0 입니다. 우리가 자동차가 정지했을때, 자동차에 시동을 걸었을 때를 기동상태에 비유를 합니다. 즉, 아직 전동기를 회전하기 전단계이기 때문에 전동기가 정지한다고 해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