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무원 Y-델타 기동법

작성일: 2024-10-28 19:26:47

강의에서는 코일에 걸리는 전압을 비교해서 상전압이 1/루트3 배가 된다고 하는데, 교재는 선간전압이라고 나와있습니다.

교재 표기 오류인가요?

COMMENTS

2024-10-29 08:43:1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학습에 혼동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선간전압을 기동전압으로 바꿔주세요:)

2024-10-29 09:45:40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