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에서는 코일에 걸리는 전압을 비교해서 상전압이 1/루트3 배가 된다고 하는데, 교재는 선간전압이라고 나와있습니다.
교재 표기 오류인가요?
2024-10-29 08:43:1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학습에 혼동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선간전압을 기동전압으로 바꿔주세요:)
2024-10-29 09:45:40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