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 소방설비기사 전기분야 실기 기출문제집
P373-문제15 Y-델타 기동회로 중 제어회로 부분에서
자기유지를 T-a 접점으로 반드시 해야만 되는 이유가 있는지요?
M-1-a 접점으로 해도 맞는지 여쭤봅니다.
T-a 접점으로 해야 된다면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2024-10-29 09:04:59
안녕하세요. 회원님.
M-1은 Y결선에 해당하는 전자접촉기입니다.
M-2가 여자되어 M-1이 소자되면 자기유지가 해지되기 때문에 동작을 하지 않게 됩니다.
2024-10-29 22:54:12
이해됩니다.
감사합니다.
2024-10-30 01: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