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시설관리직 서울시 9급 응시할려고 하는데 전기이론이랑 전기기기 두개 다 봐야하나요?ㅜ
2024-11-27 12:52:5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9급 시설관리직 전기시설은 국어, 한국사, 전기이론 3과목으로 평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