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무원 2015서울시 전기이론17번

작성일: 2024-12-23 21:59:55

전압원을 단락하고 전류원으로 구할때 C와 L은 왜 이용안하신거죠??ㅠ 교류라서 전류는 V/Z인데용

COMMENTS

2024-12-24 08:48:4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교류전원이기 때문에 과도현상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직류에서만 과도현상이 적용되어 L단락, C개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