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시퀀스 도면

작성일: 2024-12-30 17:02:28

위에가 제가 그린거, 밑에가 답지인데

제가 붉은 색으로 표시한 부분 빼고는 동일합니다.


1. 제가 그린것도 정답인가요?

2. 저기 붉읒 표시한것은 굳이 안그려도되나요?



COMMENTS

2024-12-31 08:05:15

안녕하세요. 회원님.

1. 회원님께서 그리신 것도 맞습니다.

2. 붉은색으로 표시한 부분은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