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가 제가 그린거, 밑에가 답지인데
제가 붉은 색으로 표시한 부분 빼고는 동일합니다.
1. 제가 그린것도 정답인가요?
2. 저기 붉읒 표시한것은 굳이 안그려도되나요?
2024-12-31 08:05:15
안녕하세요. 회원님. 1. 회원님께서 그리신 것도 맞습니다. 2. 붉은색으로 표시한 부분은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