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장필기 저항이 왜 10루트2가 되는건가요??

작성일: 2025-01-06 22:04:44
저항이 왜 10루트2가 되는건가요??

COMMENTS

2025-01-06 22:05:37

지문에 R=10 루트2가 있었네요

2025-01-07 09:20:49

안녕하세요. 회원님!

네 그렇습니다. 지문에 저항값이 주어졌으므로 해당 값을 활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