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의 풀이는 지락전류 Ig, 접촉전압 Vg 라고 기호가 되어있는데
강의영상에서는 기호를 I와 V로 표기 하셨는데 I, V로 문제를 풀어도 무방할까요?
2025-01-08 08:55:4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문자는 정의하기 나름이라, 편하신 문자로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풀이 작성 시, 전류 또는 전압 등이 여러 개인 경우, 명확한 전달을 위해 각각을 구별을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