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안가서요
2025-01-31 10:48:5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교재 157p, 158p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유도전동기에서 회전시 회전자 등가회로를 보았을 때 전체 저항은 r2/s가 되는데 이것을 r2 + (1-s)/s*r2로 나누어주어 r2는 회전자의 유효저항, R=(1-s)/s*r2은 기계적 출력을 대표하는 저항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