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c기초편 45쪽 12번 관련입니다.
1. 시스템 모니터 강의 진행 사항을 보면 후입력 우선이라고 하시면서
p1 에서 p2로 옮겨 후입력을 누룰때 p1을 해제하고 갑니다
p1을 해제 안하고 p2를 눌러야 후입력우선이 되는 것 아닌가요?
선생님이 작성하신 후입력에서는 입력버튼을 해제하고 다른 버튼을 누른 것으로 보이는데
후입력우선은 그렇게 하는 것인가요? (예시 : p1에서 p2로 변경시 p1해제후 p2누름)
2. 별도 첨부한 화일의 제가 작성한 프로 그램 오류는 무엇인가요
후입력에서는 입력 P001, P002 둘다 눌렀을때 P0040, P0041둘다 불이 표시되는 데
이것이 맞는 것인가요?
2025-02-06 22:04:38
안녕하세요
타임차트를 보시면 자기유지는 기본으로 되어 있습니다.
P1 동작 후 자기유지
P2 기동시 P1 동작이 OFF 되면서 P2가 기동되는것이 후입력 입니다.
첨부하신 사진은 버튼을 눌렀을때만 동작합니다.
현재 P1 입력 후 자기유지 P2가 입력이 불가능합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