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상전파출력이 1.35V 는 선간전압이면 상전압은 1.35/루트3아닌가요 왜 곱하기 루트3을 하는거죠
2025-03-10 08:52:1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3상전파정류의 출력전압 Edc = 1.35 * 선간전압 입니다. 선간전압 = 상전압*루트3 으로 표현할 수있습니다. 출력전압을 상전압으로 표현한다면 출력전압 Edc = 1.35 * (상전압*루트3) 으로 표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