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산업기사 실기 기출 2권 11년 1회 7번에서
(2) 풀박스 및 접속상자
라고 되어있는데 이런 거는 풀박스나 접속상자 하나만 써도 되는 부분인가요?
2025-03-17 10:59:2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다만, 풀박스라고 작성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