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로에서 가운데 세로로 그려진 2옴의 아래, 위 전압이 0볼트가 나왔으면
1. 2옴에는 전류가 안 흐르는건가요?
2. 단락된건가요? 개방된건가요?
3. 회로에서 가운데 2옴 소자가 없다고 생각하고 지우고 나머지 회로만 봐도 되는건가요?
2025-03-17 13:59:3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 네, 맞습니다.
2. 전류가 흐르지 않기에 개방되었다고 해석하여 무시해주시면 됩니다.
(단락 시, 단락된 곳으로 전류가 모두 흘러야 합니다.)
3. 네,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