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비용량X수용률은 최대수요전력인데
왜 합성최대수요전력을 넣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공식이 아예달라지잖아요
2025-03-20 10:03:5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합성최대수요전력 = (설비용량*수용률) / 부등률 입니다. 부등률이 1 일 때 합성최대수요전력과 최대수요전력은 동일합니다. 즉, 1개의 부하에서는 최대수요전력과 합성최대수요전력이 동일한 것이고, 부하가 여러개 있을 경우 부등률이 적용된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