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소문제 (3)번 그림 질문
작성일: 2025-04-02 16:36:29
결선도 그릴때 no.3 / no.4 부분에서 중성선N에도 연결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다른 기출문제에서는 N에도 연결해서 3선을 연결했던 기억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COMMENTS
2025-04-03 10:26:3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중성선이 굳이 표현되어잇지 않기에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른 기출문제와 비교한 영상입니다.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