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c 회로에서 첨부 사진처럼 출력을 괄호로 표시하거나 동그라미로 표시할때 괄호, 동그라미 안에 M000을 표시하거나 괄호, 동그라미 밖에 M000을 표시해도 둘 다 답으로 인정되는 건가요?
2025-04-07 12:38:1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동그라미안에 넣기도하고 동그라미밖에 넣기도하고, 괄호안에 표현하기도 합니다.
만약 문제에서 범례가 주어지면 반드시 범례대로 표현해주세요.
*이용하고 계신 기출문제집은 1권과 2권으로 구분되어있어 이부분을 함께 표기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