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18년2회15

작성일: 2025-04-05 10:13:07

분전반 내선전공구할때 592p개폐기용량을 참고해야되는데 30A이하 60A이하에서 A가 AT인가요 아니면 AF인가요?

COMMENTS

2025-04-07 09:21:1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전기 표준 품셈에서 AF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그림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