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전반 내선전공구할때 592p개폐기용량을 참고해야되는데 30A이하 60A이하에서 A가 AT인가요 아니면 AF인가요?
2025-04-07 09:21:1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전기 표준 품셈에서 AF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그림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