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전압계전기 설명할떄상시전원 정전시 인데상시전원이나 주전원이나 상용전원이나 다 같은말로 써도되는걸까요 다른문제들에서 저렇게 본거같아서요
2025-04-07 10:06:4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편하신 것으로 바꿔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