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부족전압계전기

작성일: 2025-04-06 03:46:31

부족전압계전기 설명할떄
상시전원 정전시 인데

상시전원이나 주전원이나 상용전원이나 다 같은말로 써도되는걸까요 
다른문제들에서 저렇게 본거같아서요 

COMMENTS

2025-04-07 10:06:4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편하신 것으로 바꿔 작성하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