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보시면 Vab에서 a가 + b가- 로 되어있는데 Vab에서 흐르는 전류는 b에서 a로 흐릅니다 이것도 실수이신건가요?
강의시간은 20강 3분입니다
2025-04-07 09:49:2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변압기의 코일 부분은 전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기를 생산) 따라서 (+)에서 전류가 나오고 (-)에 들어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