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V결선

작성일: 2025-04-06 17:46:45

사진을 보시면 Vab에서 a가 + b가- 로 되어있는데 Vab에서 흐르는 전류는 b에서 a로 흐릅니다 이것도 실수이신건가요?

강의시간은 20강 3분입니다

COMMENTS

2025-04-07 09:49:2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변압기의 코일 부분은 전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기를 생산)

따라서 (+)에서 전류가 나오고 (-)에 들어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