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길어서 간추려봤는데
차단기:기기에서 발생한 고장전류를 차단하여 고장개소를
제거할 목적으로 사용된다
단로기 :차단기로 차단된 무부하 상태의 전로를 확실히
열기 위하여 사용되는 개페기로서 고장전류를
차단하는 기능은 없다
혹시 이렇게 써도 되는지요?
이렇게 된다면 만약에 더 요약할수 있는거 있나요?
2025-04-07 09:05:0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작성하셔도 되며, 다음과 같이 원초적인 동작을 구분하여 작성하셔도 됩니다.
차단기 : 부하전류를 개폐하고, 고장전류를 차단할 수 있다.
단로기 : 부하전류 개폐가 불가하고, 고장전류를 차단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