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기계실기 문제오류

작성일: 2025-04-06 22:26:49

1번 포수용액량 구하는 문제가 강의에서는 q1구할때 마지막x2를 곱하지않았습니다.

위험물 계수가 2개여서 2를 곱하는건지 궁금합니다. 

교재에는 2를 곱하여서 질문합니다.

COMMENTS

2025-04-07 09:26:04

안녕하세요. 회원님.

강의영상에서 누락된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의 조건에 위험물계수가 2라고 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에 2를 곱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