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류가 왼쪽으로 2개 갈때 소자가 되는거 같은데요
(2개가 on될때)
제가 다이오드 회로를 이해못하는거 같습니다
다이오드 회로에서 전위차가 나야 전류가 흐르는거지요
이해를 못하겠네요
2025-04-07 08:42:2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왼쪽으로 2개갈 때라는 말씀의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였습니다.
번거롭게해드려 죄송합니다만, 생각하신 동작을 그림이나 글로 표현하여 첨부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상세히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