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다이오드 회로 이해못하겠네요

작성일: 2025-04-06 23:05:10

전류가 왼쪽으로 2개 갈때 소자가 되는거 같은데요

(2개가 on될때)

제가 다이오드 회로를 이해못하는거 같습니다

다이오드 회로에서 전위차가 나야 전류가 흐르는거지요

이해를 못하겠네요

COMMENTS

2025-04-07 08:42:2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왼쪽으로 2개갈 때라는 말씀의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였습니다.

번거롭게해드려 죄송합니다만, 생각하신 동작을 그림이나 글로 표현하여 첨부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상세히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