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8 09:34:0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여유율 조건이 아닙니다. 단순 전압강하에 대한 조건이 주어진 것이며, 전압강하를 고려해서 여유율 두는 경우 "전압강하계수"라는 용어로 주어질 것입니다.(15년 3회 7번 참고)
2025-04-10 15:56:18
어이쿠빠른답변감사합니다그래도좀헷갈림
2025-09-14 10:14:06
해당문제에서는 무시해도 되는 조건인 거군요. 찜찜함이 풀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