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무원 2013 국가직 전기이론 20번

작성일: 2025-04-10 22:43:16

델타 결선된 것을 Y로 바꿔서 풀면 답이 4번이 나오는데요 왜 정답이랑 다른가요 ㅠㅠ

COMMENTS

2025-04-11 16:59:3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물어 본 것은 델타결선 상에 흐르는 전류를 묻고 있습니다.

와이결선에서 상에흐르는 전류과 수치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