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B바+A바B
에서 1번은 답지고
2번은 제가 그린건데
2번같이 그릴경우 논리곱이되어버려서 틀린건가요??
2025-04-11 17:14:52
안녕하세요. 회원님. 아닙니다. 회원님처럼 그리셔도 됩니다.
2025-04-11 17:38:13
감사합니다 헷갈려서 여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