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유접점 회로

작성일: 2025-04-11 16:23:34

X=AB바+A바B

에서 1번은 답지고

2번은 제가 그린건데 

2번같이 그릴경우 논리곱이되어버려서 틀린건가요??

COMMENTS

2025-04-11 17:14:52

안녕하세요. 회원님.

아닙니다.

회원님처럼 그리셔도 됩니다.

2025-04-11 17:38:13

감사합니다 헷갈려서 여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