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계구역을 한변의 길이가 50m 이하로 알고 있기에 59- 6 은 53이라서 경계구역을 나누는것이 아닌가요???
밑에 엘리베이터 변의 길이까지 재서 59-12 로 되는것인가요??? 헷갈려서 질문드려봅니다.
2025-04-12 15:21:00
안녕하세요. 회원님.
해당 문제는 계단과 엘리베이터를 제외한 면적이 600제곱미터를 초과하기 때문에 경계구역이 2개가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변의 길이가 50m를 초과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평면도를 세로로 반을 나누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