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이게 근데요

작성일: 2025-04-14 17:03:16

질문드려서 죄송한데요. 

이게 문제가 3상전력을 구하라고 했는데 이게 유효전력을 구하라는 뜻인지 어떻게 알죠??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ps. 지금이 2회차 시험인데요 ㅠㅠ 강릉에서 자리 꽉차서 춘천가서 쳤는데 전날에 가서 모텔에서 자면서 공부했는데 새벽까지 하고 잔다고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지각떄문에 1차 시험도 못쳤어요.. 이번에는 꼭 합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2025-04-14 17:06:19

아 처음 질문해봐서 운영규칙이 있는줄 몰랐네요 그냥 외우고 넘어가겠습니다 굳이 답변안해주셔도 됩니다. 항상 알기쉽게 알려주시는 최종인선생님 감사합니다(꾸벅) 세번 보니 이제 좀 쉽네용

2025-04-14 17:20:4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전력"을 구하라고 한다면 전부 "유효"전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